본문 바로가기

육아가 힘든 케일럽

아이와분리수거하기

 

 

아이와분리수거하기

 

저는 일요일이 되면 할일이 많아요

아이랑 놀아줘야 하고 청소 , 분리수거 등등 ;;

 

 

 

소개합니다 제 딸 한별이입니다. ^^ 밖에 잘 나가지 않아서 낯가림이 심한아이지요..

그래서 일요일날은 꼭 밖에 데리고 나가요

 

 

아빠는 분리수거 하는데 감시하는거 처럼 와따가따... 하면서 아빠를 유심히 바라봅니다

 

 

분리수거 반장처럼 뒷짐진 반장별이 ㅋㅋㅋ

 

 

하지만 더위를 못참는 아기인지라... 10분만에 수박즙을 먹고 있습니다.

 

 

머가맛있는지 ... 그냥 수박즙 레시피는 씨뺀 수박을 믹서기에 갈면 끝 ;;;

 

 

이렇게 마시면 갈증도 해소되고 쉬야도 펑펑 싸죠 ;;;;

 

 

다먹고 애교부리는 별이..

 

 

그만좀 ... 움직여 별아.... 초점이 안맞아 ;;;

 

 

배부른지 배를 만지면서 뿌듯해 하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샤워시키고 나왔는데 저렇게 장난치다가 다 흘려서 엉덩이 맴매 맞고 다시 샤워를... 했다는 저엄~~~

 

 

아빠의 시점으로 아기를 키우는 모습을 보여드릴꼐요

아빠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